관리 메뉴

좌충우돌 개자이너의 길을 걷는 자의 라이브러리

[기획/UX/사례] UX측면에서 잘 만들어진 B2C사례: 1부~9부 본문

산업, 경제/기획

[기획/UX/사례] UX측면에서 잘 만들어진 B2C사례: 1부~9부

포글 2022. 3. 10. 23:00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1부, 디터람스 제품 디자인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621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2부, 토스와 기업은행 아이원뱅킹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648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3부, 카카오 모빌리티와 이브이패스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721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4부, 나이키 러닝 NRC & Fitbit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745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5부, 교통서비스와 길안내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903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6부, 테슬라의 경험디자인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1039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7부, 노인을 위한 UX는 있다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1052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: 8부, 피그마와 캔바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1063/

 

UX측면에서 잘 만들어진 B2C사례 9부, 텍스트 콘텐츠 플랫폼의 UX는?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1162/

 

 

반응형
SMALL